오는 24일(금) 10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유철욱)는 제24회 정기총회를 오는 24일(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강남구 삼성동 소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1·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 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 및 결산보고 승인의 건', '2023년 사업 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의 건'과 함께 '이사회 위임의 건' 등을 의결한다.

특히, 협회는 △회원사-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강화, △의료기기 안전 관리체계 및 산업 경쟁력 제고, △혁신 가치를 반영한 의료기기 적정보상 방안 마련, △체외 진단 분야 선제적 규제 혁신 및 산업 경쟁력 강화, △정부‧유관기관 협력체계 구축 및 유통 제도 개선, △의료기기 산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 양성 및 역량 강화,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의료기기 산업과 협회, △국내외 전시사업 및 국제협력, △의료기기 산업 발전을 위한 산업정책 지원 확대, △의료기기 산업 통계정보 서비스 강화, △회원사와 함께하는 사회 공헌활동, △민원업무 내실화를 통한 민원 만족도 제고, △회원사 지원 역량 강화 등 13개 전략목표를 세우고 60개 세부과제를 추진할 예정이다.

1부 총회에 이어 2부에서는 보건 의료 및 의료기기산업의 발전에 공로가 큰 의료기기 산업계 CEO, 종사자 및 전문기자에게 정부 부처 장관, 유관기관장 및 협회장 표창 등 포상자 수여식이 진행된다.

표창 대상자는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3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8명,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표창 5명,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 4명,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장 표창 2명, 한국보건복지인재원장 표창 4명, 특허청장 표창 4명,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표창 10명 등 총 40명에게 수여한다.

협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의료기기산업 대표단체로써 업계 권익 대변을 위한 사업 및 회원사 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한 사업을 소개하고 어려운 경제 상황 속 의료기기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성장,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MDIA 제24회 정기총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협회 회원 지원팀 김익현 과장에게 (070-7725-0251) 연락 바란다.

▲ KMDIA 제24회 정기총회 포상자
▲ KMDIA 제24회 정기총회 포상자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