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소비자에게 한층 다가간 쥬인공(TM)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은 소비자에게 높은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필러 브랜드 쥬비덤(R)(Juvederm(R))의 홈페이지(www.Juvederm.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작년 새롭게 탄생한 쥬비덤(R)의 모델 ‘쥬인공(TM)’을 컨셉으로 당당한 한국인 여성상을 제시하며, 쥬비덤(R)이 한국여성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가치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아냈다.

홈페이지 내에는 2015년 기준 글로벌 필러 시장 점유율 44% 를 기록한 쥬비덤(R)브랜드의 가치와 특허받은 VYCROSSTM기술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각각의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했다.

특히, 환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술 후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한국엘러간에서 개발한 ‘위드 쥬비덤(R)’앱에 대한 소개와 동양화가 조장은 작가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쥬비덤(R) 스토리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됐다.

‘위드 쥬비덤(R)’은 시술 사진 갤러리 및 시술 후 주의사항 자동알림 등의 기능으로 보다 효과적인 시술 후 관리 뿐 아니라, 생리 일정 알림, 운동 기록 등 다양한 개인정보 관리 기능으로 필러 시술을 받지 않은 소비자들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어플리케이션이다. ‘위드 쥬비덤(R)’은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조성희 전무는 “작년 쥬인공(TM)의 탄생으로 엘러간이 추구하는 가치를 신선한 방식으로 대중과 공유한 것에 이어,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쥬비덤(R)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손쉽게 전달 할 수 있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엘러간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선도적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