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메디컬, 피부 결 개선과 흉터 치료에도 효과적

제이엠메디컬이 2월 ‘비너스 비바(VENUS VIVA) 고주파 프락셔널 레이저’를 국내에 런칭했다.

‘비너스 비바(VENUS VIVA) 고주파 프락셔널 레이저’

‘비너스 비바 고주파 프락셔널 레이저’는 피부 노화 증상인 모공과 잔주름, 튼 살뿐 아니라 여드름 흉터를 비롯한 피부 결 개선과 수술 후 흉터 치료에도 효과적인 장비다.

‘비너스 비바’는 치료 면적상의 밀도(Density) 조절을 위한 NonoFractional RF(나노 프락셔널 고주파 에너지)와 환자의 불편을 줄이고 더 빠르고 간단한 치료 과정을 위한 다양한 패턴 형성을 가능케 하는 Smartscan(스마트 스캔) 기술을 이용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특허 기술을 받은 ‘비너스 비바’의 팁은 핀당 접촉 면적을 150*20micron까지 줄여 시술 상처의 크기가 아주 작아지고 시술 시 통증이 현저히 감소하며 최대 700micron까지 침투할 수 있어 더 다양한 증상에 시술이 가능하다.

‘비너스 비바’의 신기술 Nono fractional과 Smartscan을 사용해 표피층의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진피층에 넓은 열전달을 통해 통증과 자극은 덜 하면서 진피층의 콜라겐 합성의 효과는 훨씬 커졌다. 이로 인해 시술 후 피부 탄력이 생기면서 모공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이고 더 빠른 회복으로 피부 톤이 맑아지고 흉터 치료에도 좋은 효과가 나타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