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도어개폐시스템, VERTICAL SLIDING DOOR를 채택해 사용자의 멸균물품 취급을 더욱 용이

제로니텍(대표 김명선)은 제 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6)에 참가해 대용량 의료용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인‘PURE 120'를 선보인다.

'제로니텍 PURE 120'은 수술회전률이 높은 중대형의 종합병원급에서 1일 5회에서 10회 이상의 멸균처리에 적합한 모델이다.

기존 100L급 플라즈마멸균기 제품들이 멸균용량은 크지만 멸균물품의 적재 및 하적시 사용자가 손으로 직접 도어를 개폐해야 하는 애로사항이 있다. 

따라서, 제로니텍은 국내업체 중 드물게 120L급 플라즈마멸균기에 FOOT SENSOR를 가진 자동도어개폐시스템인 VERTICAL SLIDING DOOR를 채택해 사용자의 멸균물품 취급을 더욱 용이하게한 모델이다. 

PURE 120 모델은 빠른 멸균시간과 편리한 사용자인터페이스로 아랍헬스2016(두바이) 및 주요 해외 전시회에 선보이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향후 꾸준히 늘어나는 플라즈마멸균물품의 처리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150리터 이상급 제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제로니텍은 저온플라즈마멸균기관련 자사 핵심기술에 대한 다수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영국 인증업체로 부터 품질 경영 인증(ISO) 및 CE 인증을 받음으로서 해외에서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