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의 연소 효과를 높여 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개인용 토털 케어 시스템

에인에이(대표 김현철)은 제 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해 Meridian Pulse와 LED LIGHT SYSTEM을 융합시킨 '스마트론(AINA-8000L)'을 선보인다. 

SMARTRON은 정부 R&D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된 첨단기술제품으로 인체의 전기적 특성과 가장 유사한 주파수 파동을 손, 복부, 발 등 인체의 에너지 통로를 이용해 전달한 전신경락 자극장치로 근육통 완화 및 기초 신진대사를 효율적으로 올려 지방의 연소 효과를 높여 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개인용 토털 케어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국내최초  LED 광선요법을 적용한 복부 경락장치 기술을 탑재했으며, Meridian Pulse를 이용한 다채널 방식의 자극시스템을 탑재했다. 이 주요핵심특허 2종은 서울국제발명전시회와 말레이시아 국제발명전시회에서 각 금상을 받은 획기적인 발명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안전성부분의 국제규격 6개 항목인 광생물학적 안전성, 전자파장해 및 내성 테스트, 유해물질 안전인증, 피부자극, 피부독성, 피부감작성을 통과해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론을 개발한 에인에이는 2005년 설립되어 생활밀착형 의료기기 제품부터 전문적인 의료장비까지 다양한 헬스케어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제조, 수출하는 기업이다. 2007년 중국법인을 설립한 이후로 홍콩, 필리핀, 인도네시아, 러시아, 폴란드, 칠레, 베트남,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등 해외 10개 법인을 두고, 활발한 수출활동을 하고 있다.

2010년에는 서울에 있던 본사를 메디시티 대구로 이전하고, 2013년에 대구 스타기업에 선정돼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이다. 에인에이는 2009년 1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한데 이어 2015년 제 51회 무역의 날‘300만불 수출탑 수상’의 성과를 거뒀다.

▲ 스마트론 본체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