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엔비(대표·강선영)가 ‘KIME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쉬엔비는 이번 전시회에서 개발 노하우가 집합된 첨단 고주파 장비인 버츄RF와 Nitrogen, Argon 두 가지 Plasma를 사용할 수 있는 듀얼플라즈마 의료기기인 플라듀오(PLADUO)를 필두로 AF LASER, SHEMAX, VIVACE, VIVALINE 등 다양한 피부미용 장비군을 공개 예정이다.

쉬엔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소개할 주력 제품은 총 4종으로 2종은 기존 제품, 2종은 신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2종은 SUNNY와 DIACORE로 먼저 SUNNY는 두가지 핸드피스를 이용해 다양한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장비로 SUNNY핸드피스와 PULSAR핸드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SUNNY핸드피스의 경우 모노폴라 고주파를 쿨링기능과 함께 구성하여 피부에 전달함으로써 피부 재생을 유도한다.

다음으로 DIACORE는 고강도집속전자기장을 이용해 근육층 자극을 통해 다양한 통증관리와 바디관리에 활용된, 특히 DIACORE의 경우 사이즈별 핸드피스가 장착되어 있으며, 스마트핸들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 시술에 더욱 유리하도록 구성됐다.

쉬엔비는 2024년 SUNNY와 DIACOR를 선보였으며, 이 두제품을 통해 새로운 시장 개척 및 활발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 연구와 임상이 진행되고 있으며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며 새로운 기능을 통해 효과를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