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메디텍(대표·송미희)이 ‘KIME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소개할 폴리디옥사논 봉합사(polydioxanone suture)는 멸균주사침, 범용 카테터캐뉼러와 폴리디옥사논 재질의 흡수성 봉합사로 구성된 제품으로, 약물 등의 투여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치료를 목적으로 인체에 사용한다.

프리필드주사기(prefilled syringe) 형태로 제공되는 무색 투명한 점성의 히알루론산나트륨을 가교하여 만들어진 주입액인 필러(FILLER) 또한 함께 선보인다.

본 제품은 피하에 주입하여 물리적인 수복을 통해 성인의 안면부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는 조직 수복용 생체재료이다.

PLLA필러의 경우 물리적인 수복을 통해 성인의 중간(moderate)에서 깊은(severe) 코입술(nasolabial fold)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용한다.

또, 줄기세포에서 분비되는 ‘EXODEW’는 줄기세포의 분화·재생 능력에 관련된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조직 재생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염증성 사이토카인을 감소시켜 아토피성 피부염, 주사비 등 각종 염증 반응으로 인한 피부염 완화에 도움을 준다.

현재 현대메디텍은 라틴아메리카 지역에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폴리디옥사논 봉합사 및 엑소좀, PDRN 제품을 주력으로 수출 중이다. 재작년에는 미용의료기기로는 국내 최초로 MDSAP 인증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을 재확인했으며, 라틴아메리카 지역 15개국에 인허가를 완료했다. 또한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신규 시장 진출을 위한 인허가를 취득했다.

▲플리디옥사논 봉합사
▲플리디옥사논 봉합사
▲엑소듀<br>
▲엑소듀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