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의 차별화된 피부미용 첨단기술이 접목된 주요 제품들 선보여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대표 임근영, 이상원)이 지난 3월 8~10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미국 최대 피부과학회인 ‘AAD 2024(The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AAD는 현재 20,000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미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피부과학회이다. 다양한 피부 건강 및 질환에 관련된 최신 연구, 기술, 제품을 소개하고, 의료 전문가들 간의 지식 공유와 네트워킹 장소이며, 이번 AAD 2024는 300개가 넘는 강의와 피부미용, 성형과 관련된 400개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대형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HIFU와 RF를 결합한 리프팅 복합장비인 NEW DOUBLO 2.0 (국내 제품명: V-RO ADVANCE, 브이로 어드밴스), 고주파를 이용한 RF 마이크로 니들과 플라즈마를 결합한 장비인 SILKRO, 리얼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구현하는 피코 레이저 장비인 PICOHI 등 하이로닉의 차별화된 피부미용 첨단기술이 접목된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하이로닉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관람객들과 부스 방문객, 업계 종사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지 대리점, 바이어 들과의 활발한 미팅을 진행해 미국시장에서의 신규 거래처 확대 및 지사 설립 검토 등 본격적인 매출 확장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