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륨 레이저 ‘라비앙’, ‘피코알렉스’, RF고주파 ‘올리지오’, ‘올리지오X’ 등 다양한 제품 전시

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 김종원, 김정현)이 지난 8일 개최된 미국 피부과 최대 규모의 학회인 AAD(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에 참가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개최된 AAD 학회는 3월 8~12일 총 5일간 341개의 세션이 진행되고 있다. 함께 진행된 전시회의 경우, 3월 8~10일 총 3일간 진행됐으며, 전세계 368개의 에스테틱 업체와 전세계에서 모인 피부과 전문의 및 관련종사자들 약 18,000여명이 참여했다.

원텍은 툴륨 레이저 ‘라비앙(Lavieen)’, ‘산드로 듀얼(Sandro Dual)’, ‘피코알렉스(PicoAlex)’, ’브이레이저 (V-Laser)’, RF고주파 ‘올리지오(Oligio)’와 ‘올리지오X(OligioX)’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전시했다.

미국과 브라질, 멕시코, 캐나다 등 세계 각국에서 피부과 전문의들이 원텍 부스를 방문했으며 특히, 미국 전문의들은 올리지오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여 적은 통증과 즉각적인 효과에 대해 주목했다. 또한, 피코 알렉스는 높은 에너지와 다양한 색소병변에 특화된 부분을, 라비앙은 브라질에서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서 히스패닉 인구들이 많은 서부, 남부지역 (캘리포니아, 텍사스, 조지아 등)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원텍은 3월 5~7일 3일간 두바이에서 열린 국제피부미용·레이저 컨퍼런스 및 전시회인 두바이 더마(Dubai Derma 2024)에 참가했다.

올해로 23번째 개최되는 Dubai Derma는 약 115 개의 에스테틱 전문기업이 참가하고 대리점 관계자 및 의료진 24,000 여 명이 방문해 중동, 유럽, 아프리카 지역 에스테틱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전시회 중 중동에서의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원텍은 중동 지역에서 제모 장비로 주목받고 있는 ‘산드로 듀얼(Sandro Dual)’을 비롯해 세계 미용시장 2위인 브라질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BB Laser(Thulium Laser) 라비앙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전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원텍은 이번 전시외에도 상반기에 모나코에서 개최되는 AMWC(3월) 및 미국 ASLMS(4월), 브라질 IMCAS America(4월) 등에서 전시를 이어가 전세계에 원텍의 기술을 알릴 예정이다.

▲AAD 원텍 전시장
▲AAD 원텍 전시장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