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스하이브리드’ 심포지엄 개최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대표 김용한)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3일까지 터키 안탈리아에서 열린 피부과 전문의 학회 ‘A’dan Z’ye Estetik Zirvesi’에 참가해 공식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루다 KOL(Key opinion leader)인 김상엽 JF피부과 원장은 이번 심포지엄에서 현지 피부과 전문의 100여 명을 대상으로 ‘큐라스하이브리드’에 대한 강좌를 진행했다.

큐라스하이브리드는 1064nm·532nm 2가지 파장대를 사용하는 Q-swtiched Nd:YAG 레이저 장비로,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높은 출력의 강한 에너지를 타깃 영역에 전달해 치료 효과를 증가시키는 색소 치료 전문 장비다.

특히 병변과 치료 목표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고, 시술 목적에 맞춰 교체가 가능한 3가지 형태의 핸드피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술 목적과 타깃에 따라 맞춤형 시술을 할 수 있다.

이루다는 “이번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현지 전문가들과 견고한 관계를 구축해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라며 “이루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