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몬트, 일리노이, 2024년 3월 4일 /PRNewswire / -- 영업용 피트니스 장비 분야의 글로벌 리더 라이프피트니스( Life Fitness)는 부사장 겸 매니징디렉터 앤드류 마하데반을 4월 1일부로 최고영업책임자로 승진시켰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마하데반의 승진 발표는 현 최고영업책임자 프랭크 반 드 벤(Frank van de Ven)의 은퇴에 따른 것이다.

Life Fitness

마하데반 씨는 2015년 라이프피트니스에 합류한 이후 미주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다양한 경영직책을 맡아오면서 핵심 거래처들과 대리점들을 관리해왔다. 그는 2019년부터 라이프피트니스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부사장 겸 매니징디렉터로 이끌어 왔다.

라이프피트니스 최고경영책임자 짐 피사니(Jim Pisani)는 "앤드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면서 "그는 성과가 좋은 팀을 구축하고, 다양한 최종 시장에서 핵심 고객 파트너십을 강화했으며, 고성장 시장과 신흥 시장에서 라이프피트니스의 입지를 확장했던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앤드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우수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던 당사의 업계 최고 명성을 계속해서 세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랭크 반 드 벤은 1996년 라이프 피트니스에 합류한 이후, EMEA와 아시아태평양에서 국제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서 회사의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2022년, 그는 최고영업책임자에 선임되어 자신의 업무 범위에 글로벌 영업과 마케팅을 포함시켰다.

피사니 씨는 계속해서, "프랭크는 라이프피트니스 내에서, 그리고 피트니스 전체 업계에서 지도자이자 코치로 잘 알려져 있다"면서 "우리는 프랭크의 리더십, 에너지, 그리고 열정뿐만 아니라 라이프피트니스에 대한 그의 소중한 공헌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라이프피트니스는 3월 7일 IHRSA 2024의 동사 부스에서 반 드 벤 씨의 리더십과 봉사를 기릴 예정이다.

라이프피트니스:
미디어 연락처: Rekha S. Rao
이메일: rekha.rao@lifefitness.com

라이프피트니스 라이프피트니스는 고객들이 신뢰하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전세계 고객들의 사업을 발전시키고, 피트니스 애호가들이 운동하도록 영감을 받은 어디서든 그리고 언제든지 가장 인정받고 성능 좋으며 혁신적인 장비와 기술을 그들에게 원활하게 제공한다. 동사는 자신의 아이콘인 라이프피트니스, 해머스트렝스와 ICG 브랜드로 근력과 심혈관 장비를 제조하고 판매한다. 동사 장비는 160 여개 국가에 있는 25만 개 이상의 피트니스 시설에 설치되어 있다. 라이프피트니스는 일리노이주 시카고 외곽 로즈몬트에 본사를 두고 있다. 라이프피트니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lifefitness.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61510/4570810/Life_Fitness_Logo_v1.jpg?p=medium600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