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달 간, 척추 의료가전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세라젬(대표 이경수)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3월 한 달 간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라젬은 봄 시즌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이달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해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시, 가격 할인은 물론 상품권, 사은품, 무상 수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V7나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를 렌탈하는 고객 대상으로 1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앱 연동 건강 측정 디바이스 세라젬 ‘홈핏’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더 뉴 마스터 V4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사지압박 순환장치인 ‘에어마사지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전신 안마의자 ‘디코어 씨러스’ 구매·렌탈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전용 러그, 담요, 쿠션 등 ‘헬스테리어 3종 키트’가 제공되며, 해당 제품을 추가 구매나 렌탈하면 제품 가격을 40%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세라젬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헬스케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 대당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연식이 오래돼 사용이 어려워진 노후 안마의자를 무상으로 수거하고 사다리차를 지원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고객들이 헬스케어 가전으로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세라젬 홈 헬스케어 가전으로 건강한 에너지 가득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