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nterbury-Bankstown Bulldogs 및 Better Breathing Devices도 참여

시드니 2024년 2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UFC 세계 챔피언이자 현존하는 최고의 종합격투기 선수인 Jon Jones가 호주 순회에 나섰다. Jones는 Life Cykel Labs와 협력해 순회 도중 호주 프로 럭비 클럽인 Canterbury-Bankstown Bulldogs의 홈구장인 Belmore Sports Ground에서 열린 최고 퍼포먼스 훈련의 날을 주최하고 진행했다.

Life Cykel Labs의 Julian Mitchell CEO는 "Jon Jones와 함께 일하며 엘리트 운동선수로서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배울 수 있어 매우 영광"이라며 "열심히 노력하고 기능성 버섯 같은 적절한 에너지를 섭취하면 지속적으로 번창하는 엘리트 퍼포먼스 문화를 구축하는 데 훌륭한 기반이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Canterbury-Bankstown Bulldogs의 Cameron Ciraldo 감독은 "우리 선수들은 Jon Jones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면서 "누구나 인정하는 헤비급 챔피언인 그는 매번 경기할 때마다 럭비 경기에서 필요한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보여준다. 특히 압박감 속에서 그가 보여주는 집중력, 힘, 회복력은 우리 모두 존경하고 배울 수 있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Jon Jones는 킥복싱 세계 챔피언 출신으로 현재 사업가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Andrew Tate를 언급했다. Jones는 "'모든 훌륭한 남자 뒤에는 훌륭한 여자가 있다. (중략) 집에 돌아가면 만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그것이 내 성공의 비결이다'라는 Tate의 말에 공감한다"고 말했다. Jones는 최근 논란이 된 Tate의 냉기 노출 요법 동영상에 대해선 "나는 얼음 목욕을 자주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Tate의 훈련 영상을 본 적이 있다면서 "그는 꽤 잘나가고 믿음직하다. 항상 정답을 맞히는 건 아니지만 그는 지식을 공유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지식을 넓히려고 애쓰고 있으며, 나도 그래서 여기에 와 있다"고 덧붙였다.

Jones는 Joe Rogan에 대해서는 "그는 버섯을 꽤 많이 먹는다"며 이와 같이 덧붙였다. "Joe는 훌륭한 사람이다. 내가 두 번째 UFC 경기를 끝냈을 때 그가 나를 저녁 식사에 데려가서 'Jon, 지금까지 매년 수많은 재능 있는 젊은 선수들 나타났다 사라지는 것을 봤다. 그런 점에서 당신의 잠재력은 정말 크다. 자신의 한계를 정해서는 안 된다. 그것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그리고 내 분야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에게 관심을 쏟고 최대한 많이 배우라고 했다. 잠재력은 정말 낭비하기 아까운 것이라는 게 이유다."

Jones는 Jake Paul에 대해 "Jake는 격투기 선수로서 굉장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비즈니스 감각이 뛰어나고 경기장 밖에서 많은 재능 있는 선수들이 하지 못한 일들을 해냈다"며 "내게 그건 대단한 일로 보인다"고 말했다.

Bulldogs 훈련의 날은 '탱크 속 가스' 챌린지를 위한 폐활량 측정 등 네 가지 특정 챌린지로 구성되었다. 경쟁을 펼친 선수들 중 우승자는 각 부문의 최고를 가리는 Jon Jones의 심사를 통해 결정되었다.

여기[https://youtube.com/shorts/SywbHJQOWP4?feature=share ]를 클릭하면 Jon Jones가 Andrew Tate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여기[https://youtu.be/KzKM4SM4k1w ]를 클릭하면 Jon Jones가 Canterbury-Bankstown Bulldogs와 함께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Life Cykel 기능성 버섯 소개

Life Cykel은 버섯이 가진 엄청난 잠재력을 활용하는 혁신적인 버섯 생명공학 회사다. Life Cykel의 사명은 건강을 업그레이드하고 최고의 삶을 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놀랍고 전문적인 제품에 담긴 최고의 정신을 전달하는 것이다. 이러한 제품에는 야생에서 수확한 호주산 카카두 플럼(Kakadu Plum) 열매가 함유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풀 스펙트럼 이중 액상 추출물이 들어가 있다.

www.lifecykel.com

출처: Life Cykel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