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앙을 대표 제품으로 남미 시장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글로벌 시장에서도 부각

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 김종원, 김정현)이 지난 2월 1~ 3일까지 프랑스 파리 Palais des Congress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IMCAS World Congress 2024 in Paris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World Congress 2024)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국제 미용의료기기 전시회 중 첫 번째로 개최된 이 전시에는 전 세계 350여 개의 에스테틱 전문 기업이 참가하고, 대리점 관계자 및 의료진 15,000여 명이 방문하는 초대형 규모를 자랑했다.

원텍은 쟁쟁한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전문 제조업체들이 자리한 2층 전시장에서 1927nm 툴륨 레이저 '라비앙(Lavieen)', 755nm 알렉산드라이트&1064nm Nd:Yag 레이저 '산드로 듀얼(Sandro Dual)', 755nm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 '피코알렉스(PicoAlex)', RF고주파 '올리지오(Oligio)'와 '올리지오X(OligioX)'를 전시했다.

원텍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전세계 지역 대리점 및 총판 관계자들과 연이은 미팅을 진행하며 거래선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등 큰 수확을 얻었다"고 전했다.

원텍은 직접 개발한 수많은 장비 중에서도 브라질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비앙을 대표 제품으로 내세워 남미 시장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부각시켰다. 브라질 시장의 영향으로 전시장 내 곳곳에 광고물을 비치해 유럽, 남미, 중동 지역 등 다양한 국가의 대리점, 의료진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부스 디자인 또한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을 선보여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번 전시기간에는 전세계의 원텍 대리점 관계자와 KOL 50여 명이 함께 Gala Dinner Party를 진행하며 올해 해외 시장에 관련한 전략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텍은 이번 IMCAS 파리를 시작으로 미국 마이에미 SBS (South Beach Symposium) 학회, AAD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샌디에고, Dubai Derma, AMWC (The 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등에 참여할 계획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