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수술등 Luvis S250 공개, 참관객들의 이목 집중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컨퍼런스(이하 DENTEX 2024)에서 성공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덴티스는 이번 DENTEX 2024에서 신제품 수술등 Luvis S250을 공개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료실의 새로운 트렌드 Luvis S250은 지난 해 런칭한 신제품 루비스 체어와 함께 실제 치과 진료 환경을 연출해 인체공학적 사용 편의성을 직접 체험한 참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전시에서는 루비스체어 'Clinic(진료)'를 위한 C클래스, 'Examination(검사)'를 위한 E클래스, 'Surgery(수술)' 환경에 최적화된 S클래스, 3가지의 전체 라인업이 전시됐다.

루비스 체어와 함께 진료 및 수술등 '루비스 M400'과 '루비스 M200'를 전시해 실제 치과 개원을 예정하고 있는 개원 예정의들의 큰 호응이 있었다.

완벽한 통증 관리 솔루션으로 개원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 아이)와 무선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핸즈온 부스에서도 참관객들의 참여가 줄을 이었다.

또한, 개원의들을 위한 1:1 개원 종합 상담을 제공해 입지, 개원 플랜, 인테리어부터 대출까지 개원의 전 과정에 대해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부스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올 한 해를 시작하는 DENTEX 2024에서 참관객들에게 덴티스 토탈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시 행사를 통해 치과 및 의료진을 대상으로 덴티스의 우수한 솔루션들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