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아동들의 일상생활 및 사회정서 발달 지원 위한 돌봄 활동 및 세타필 기부 진행

갈더마코리아㈜(대표 김연희)는 지난 1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자사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제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피부 전문 기업으로서 피부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중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22년 1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약 8억원 상당의 세타필® 제품 6만 개 이상을 지속 후원하고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함께 주최하며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가 종식된만큼 갈더마코리아 임직원들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 영유아 거주 시설인 한사랑장애영아원을 자발적으로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갈더마코리아 임직원들은 장애 아동 돌봄 및 일상생활 지원에 필요한 일손을 도왔다. 장애 아동들의 사회성 및 인지 발달을 도울 수 있는 놀이 활동에 참여하고 식사를 보조하며 함께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갈더마코리아는 겨울철 추위로부터 장애 아동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세타필® 제품도 함께 전달했다. 세타필®은 높은 보습력과 함께 민감 피부를 고려한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그동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왔는데, 이번에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직접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에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갈더마코리아 임직원 모두 보람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모쪼록 한사랑장애영아원 아동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작지만 든든한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한편,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과 돌봄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