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생산 현장 견학 및 원텍의 초격차기술을 눈으로 확인

원텍㈜ (대표 김종원, 김정현)이 애널리스트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국내외 총 13개 증권사(노무라증권, 다올투자증권, 대신증권, DB금융투자, 모건스탠리, 미래에셋, 상상인증권, 신영증권, 신한투자, 유안타증권, 이베스트,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가나다순)의 헬스케어 전문 애널리스트 다수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원텍 대전 본사를 방문해 연구소와 생산 현장을 둘러보고 원텍의 초격차기술을 눈으로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텍은 연구소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R&D 현황과 바쁘게 돌아가는 생산현장을 설명하면서 원텍의 미래 구상과 가능성에 대해 최고 경영자 뿐만 아니라 CTO(서영석 박사)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재무적 성과 이외에 기술적인 이해도를 한단계 더 높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이날 CEO 간담회에서 김종원 회장은 "레이저, 에스테틱을 포함한 써지컬 비지니스 등 종합 의료기기 글로벌 회사로 성장하는 것이 비전이다. 2024년은 태국,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원텍의 글로벌 성장을 믿고 지켜봐달라"라고 강조했고 애널리스트들은 창업주를 직접 만나 그간 궁금한 내용들을 질의 응답하면서 창업자의 경영철학과 그동안의 역사와 경험들을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원텍㈜은 매분기 공시와 함께 정기 IR을 통해 투자자와의 만남을 갖고 회사의 경영현황과 실적을 투명하게 공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행사는 기관투자자 및 외국인 투자자에게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애널리스트들이 원텍에 대해 한층 심도 깊은 이해를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한편, 원텍은 12월 7일 2023 D-유니콘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대전을 대표하는 선도기업으로서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성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