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종합  네트워크는  환자의 웰빙을 개선하고 고통과 괴로움을 줄이기 위한 정보를 담은 환자를 위한 NCCN 가이드라인을 무료로 발행(NCCN.org/patientguidelines 참조) .

플리머스 미팅, 펜실베이니아주, 2023년 10월 30일 /PRNewswire/ --미국 종합 네트워크 (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이하NCCN®)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동시에 치료 계획에 개인의 필요와 우선순위를 반영하는 초점을 맞춘 새로운 자료를 발표했다. 오늘은 지원 치료 자원의 지속적인 확장의 일환으로 환자를 위한 새로운 NCCN 가이드라인®완화 치료 출판되는 날이다. 환자를 위한 새로운 NCCN 가이드라인: 치료 고통 관리에 관한 업데이트된 책인 '피로와 ' 출간될 예정이다.

NCCN 재단® 환자를 위한 NCCN 가이드라인에 자금을 지원한다. 모든 가이드는 NCCN.org/patientguidelines 또는 NCCN  환자 가이드  통해 무료로 이용할  있습니다.

" 환자들은 가능한 최고의 삶을 있어야 합니다. 이는 암을 치료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신체적, 정서적 증상이나 어려움에 대처할 있도록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칼리퍼 헬스(Kaliper Health) CEO이자 NCCN 재단 이사회 의장인 제나 (Gena Cook) 말한다. "NCCN 재단은 환자와 간병인의 정서적, 사회적, 영적 필요, 가치, 신념, 문화를 모든 치료 계획의 중심에 두고 대화를 장려하고 정상화하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지침은 진단을 받은 개인의 치료의 질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가족과 간병인에게도 도움이 것입니다."라고 트라이에이지 (Triage Cancer) CEO 조안나 도란(Joanna Doran) 말한다.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초점을 맞추고 간병인이 질병 관리의 부작용을 처리할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환자 경험이 개선됩니다."

환자를 위한 미국종합암네트워크 가이드라인은 수많은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미국 국립암연구소(NCI)에서 설립한 환자 교육 네트워크(CPEN)로부터 환자 교육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독립적인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가장 신뢰할 있는 정보 출처 하나로 밝혀졌다.

환자를 위한 NCCN 가이드라인은 종양학 분야의 NCCN 임상 진료 지침(NCCN 가이드라인®) 관리의 임상적 방향과 정책에 대한 표준이자 모든 의학 분야에서 가장 철저하고 자주 업데이트되는 임상 진료 지침이다.

환자 지침에는 임상 버전과 동일한 근거 기반 전문가 합의 치료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만, 환자와 간병인을 위해 특별히 작성되었다. 책에는 의학 용어집과 진료 중에 물어볼 있는 추천 질문이 포함되어 있다.

 관련 피로에 대한 NCCN 가이드라인® 패널 의장인 콜로라도대학교 암센터의 캐서린 잔코스키(Catherine Jankowski) 박사 "환자들이 듣거나 읽을 있는 많은 속설과 근거에 기반하지 않은 접근 방식이 있지만, 환자를 위한 NCCN 가이드라인은 사용 가능한 최상의 근거로 뒷받침되는 해결책으로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관련 피로를 관리하는 있어서는 낮은 수준이라도 신체 활동의 이점이 있다는 증거가 명백히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잔코스키 박사는 지지적 치료에 대한 NCCN 다양한 임상 진료 지침이 조화롭게 설계되어 있다고 설명하면서, 예를 들어 피로가 고통을 유발할 있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지적했다. 환자들은 관련 피로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있는지, 그리고 치료 중이나 치료 후에 언제든지 발생할 있다는 사실에 놀랄 때가 있다.

위스콘신대학교 카르본 암센터의 NCCN 완화의료 가이드라인 패널 부의장인 토비 캠벨(Toby Campbell) 의학박사, 석사 "완화의료는 진단부터 시작하여 치료 범위 전반에 걸쳐 치료 경험을 탐색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의료진은 복잡한 일련의 사건에서 개인을 대변할 있습니다. 환자 지침은 어려운 대화를 가능하게 하고 환자들이 자신에게 중요한 것을 바탕으로 치료법을 선택할 있음을 확인하는 도움이 것입니다. 완화 치료는 또한 우리가 증상을 탐색하고 환자가 '폭풍우를 쉽게 극복'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라고 말한다.

캠벨 박사는 완화 치료는 연령, 병기 또는 다른 치료의 필요성에 관계없이 포괄적인 치료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최근 연구에 따르면 화상 방문을 통해 완화 치료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있어 환자가 병원에 내원해야 하는 부담을 줄일 있는 경우가 많다고 언급했다.

NCCN 지지요법 환자 지침 시리즈에는 메스꺼움과 구토, 혈전, 빈혈, 면역요법 관련 부작용 치료로 인한 부작용에 초점을 맞춘 책도 포함되어 있다. 건강한 생활 권장 사항과 암으로 인한 장기적인 영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담은 생존자 지침도 있다. 현재 환자 지침 라이브러리에는 거의 모든 유형의 암에 대한 예방, 발견 치료 가이드를 포함하여 70권의 책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당수는 다국어로 제공된다.

NCCN.org/patientresources 방문하여 동영상과 웨비나 환자와 간병인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NCCN 모든 무료 리소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미국 국립 종합 암센터 네트워크(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소개

미국 국립 종합 암센터 네트워크(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이하 NCCN®) 환자 치료, 연구 조사 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최고의 암센터들 이뤄진 비영리 연합체입니다. NCCN 모든 환자들이 나은 삶을 영위할 있도록 양질의 효과적이며 공평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발전시키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종양학 NCCN 임상실무지침(NCCN 가이드라인®) 투명한 증거 기반의 전문가 합의 권고사항을 제공합니다. 해당 권고는 관리에서 임상 방향 정책에 대해 공인된 표준이며 모든 의학 분야 중에서도 가장 철저하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임상실무지침이 제공됩니다. 환자를 위한 NCCN 가이드라인(NCCN Guidelines for Patients®) NCCN 재단® 지원을 통해 환자와 간병인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에 필요한 전문적인 치료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NCCN 종양학 관련 보수 교육, 글로벌 프로그램, 연구 협력과 출판을 추진합니다. 자세한 정보는NCCN.org 참조하십시오.

NCCN 재단(NCCN Foundation) 소개

NCCN 재단(NCCN Foundation) NCCN 환자를 위한 가이드라인® 라이브러리 기타 환자 교육 리소스를 통해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의 편견 없는 전문가 가이드라인을 제공함으로써 환자와 간병인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또한 NCCN 재단은 연구의 최전선에 있는 미국의 유망한 젊은 연구자들에게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치료를 발전시키는 전념하고 있습니다. NCCN 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cnfoundation.org 방문하세요.

미디어 연락처

레이철 다윈(Rachel Darwin)
267-622-6624
darwin@nccn.org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441768/4361009/NCC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