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적인 디지털 의료 기술 솔루션 적용

상하이, 중국 2023년 9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awei는 Huawei Connect 2023에서 '지능형 의료 촉진을 위한 디지털 의료 커뮤니티 구축(Build a Digital Health Community to Accelerate Intelligent Healthcare)'이라는 주제로 첫 지능형 의료 회담을 개최했다. Huawei는 디지털 의료 기술 솔루션(Digital Medical Technology Solution)을 출시해 의료 산업의 스마트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Huawei의 Education and Healthcare Industries of Global Public Sector 총괄 책임자 Zhao Yixin은 '지능형으로 향후 의료를 재건하고 혁신으로 디지털 의료를 강화하자(Intelligence Reconstructs Future Healthcare, Innovation Strengthens Digital Health)'라는 제목으로 연설을 했다. Huawei는 지능형 의료를 중심으로 디지털의 한계를 극복하고 모든 시나리오의 혁신적인 의료 솔루션을 개발하여 의료업계의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디지털 의료 기술로 정확하고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 촉진

Huawei의 디지털 의료 기술 솔루션은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AI를 기반으로 통합 아키텍처를 구축하여 전 세계 의료기관의 의료 영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섯 가지 주요 기능으로는 병원 전체 데이터 융합, 무제한 복사 멀티 프로토콜, 무손실 압축, SmartCache 2.0 AI 프리페치, 동영상-네트워크 협력이 있다. 1천 장 이상의 영상 및 병리학 자료를 몇 초 만에 확인할 수 있어 저장 공간과 장비실 공간을 각각 30퍼센트와 70퍼센트만큼 줄일 수 있다. 또한 정확하고 일관적인 고효율 영상 판독 및 진단 서비스도 지원한다.

Launch of the Huawei Digital Medical Technology Solution

해당 솔루션은 선전 룽강구 의료기관의 지역 의료 영상 플랫폼 프로젝트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다. 플랫폼을 활용한 룽강구 내 12개 병원이 상호 연결되어 의료 이미지 데이터를 공유했다. 클릭 한 번으로 이미징 보고서에 접속하고 검사 결과를 병원끼리 상호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를 이용하여 환자에게 효율성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내 영상 자료를 더욱 합리적으로 배포할 수 있다.

Huawei는 지능형 의료 분야의 투자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90여 개 국가 및 지역 내 병원 및 연구기관 5천여 곳을 지원하고 3300개 이상의 생태계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Huawei의 지능형 의료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e.huawei.com/en/industries/healthc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hwebgcomms@huawei.com 

출처: Huawei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