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원 지음 / 클라우드나인

디지털 헬스케어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2: 실전편
김치원 지음 / 클라우드나인

이 책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급변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서 전작에 이어 다시 한번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의 비즈니스 모델의 가능성을 내다보고 디지털 헬스케어가 주류 의료로 진입하기 위한 과정과 방법을 다루고 있다. 의료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에 대한 탐색에서부터 가치를 인정받기 위한 임상시험, 보험 적용, 의료 현장 적용까지의 과정을 다룬다. 말미의 부록에서는 미국 의료 시장의 특성을 상세히 다루어 미국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를 읽는 힘
메르 지음 / 토네이도

저자 메르는 삼성그룹과 GE 등 글로벌 기업에서 위험관리 전문가로 일하면서 축적한 노하우와 금융사 4곳에서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누적 30조 원 이상의 국내외 부동산 투자, NPL 펀드, 리츠 등에 대한 투융자를 최종 검토하고 승인했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쉽고 흥미롭게 경제 흐름을 이해하고 그 속에서 기회를 발견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요동치는 시장 속에서 선명한 투자 지표를 찾고 싶다면, 자신만의 관점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경제 원리에 숨겨진 부와 투자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반드시 읽어보길 바란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투자의 본질을 꿰뚫고, 세상을 더 넓고 깊게 이해할 수 있는 눈을 갖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