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 래턴, 플로리다주, 2023년 9월 12일 /PRNewswire/ -- 오늘 지역에 있는 인근 워킹 그룹을 찾아서 참가하고 최신 워킹 피트니스 뉴스를 받을 수 있는 단순하고 혁신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약 12억 명의 피트니스 워커를 연결하고 파워를 부여한다는 사명을 가진 제레미 골드스타인(Jeremy Goldstein)이 설립한 획기적인 스타트업 Gowalking.com이 출시했습니다. Gowalking.com은 커뮤니티 활동의 일환으로 걷기 운동을 촉진하여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모두 육성함으로써 파워 워커, 슬로우 워커, 노르딕 워커, 핫걸 워커, 테일러 스위프트 스트러터, 그리고 모든 종류의 매니아를 한 곳에 모읍니다.

Gowalking.com Park Poster

Gowalking.com의 목표는 사회에 흩어진 힘을 통합하여 행복, 격려, 글로벌 통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제레미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저는 민주당과 공화당, 폭스 뉴스와 CNN, 보수주의와 자유주의를 나누는 것을 싫어합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해야 하며 함께 걷는 것이 통합의 촉진자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영화 "금발이 너무해"의 엘 우즈(Elle Woods)로부터 영감을 받은 제레미 골드스타인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걷기는 대단한 운동이고 운동은 엔돌핀을 생성하며 엔돌핀은 행복하게 만듭니다. 행복한 사람들은 이웃에 총구를 겨누지 않습니다."

걷기란 신체 피트니스에만 한정되지 않고 커뮤니티 건강과 웰빙에 핵심적인 구성요소로 작동하여 전반적인 삶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인종, 클래스, 능력 또는 아이덴티티를 막론하고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Gowalking.com은 전 세계의 워킹 클럽에 영감을 부여하여 건강과 웰니스를 촉진하고 궁극적으로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그의 자녀인 데이비드, 다니엘, 사무엘과 함께 Gowalking.com을 공동 창립한 제레미 골드스타인은 풍부한 벤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나비타(Navitar, Inc.)의 공동 소유주이자 CEO였던 제레미는 2022년 전액 현금 거래를 통해 자신의 회사를 성공적으로 매각했습니다. 몇 년 동안 골드스타인은 보스톤 마라톤 대회에서 뛰고, 레이크 플래시드 아이언맨을 완수하고,스파르탄 머더 대회에 참가하고, 수많은 70.3마일 철인 3종 경기를 정복하는 등 다양한 육상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속보에 대한 열정과 건강, 웰니스,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은 그를 Gowalking.com의 설립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 Gowalking.com에 등록하여 더 건강하고 행복하고 더 통합된 세상을 향해 걷지 않으시겠습니까? 함께 걷고, 연결하고, 모두를 위한 더 밝은 미래를 만듭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03400/Gowalking_LLC.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03401/Gowalking_LLC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