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유방갑상선초음파의학회 / 가본의학

유방초음파진단 가이드라인
일본유방갑상선초음파의학회 / 가본의학

이 책은 유방초음파진단 가이드라인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유방초음파진단 가이드라인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방인
알베르 카뮈 / 서연비람

엄마의 사망 소식을 듣고 요양원으로 출발하는 '나'로 시작되는 '이방인'의 이야기는, 훗날 한 애정 사건에 연루되며 그의 복잡한 내면을 투사하는 재판의 형식과 햇빛의 모티프를 근간으로 인간 존재의 암울함에 대해서 피력하는 소설이다. 비극적 상황에서도, 일상을 살고 세계를 끊임없이 받아들여야만 하는 인간의 숙명 아래, 묘사되는 '나'의 서술들은 그 참담함을 알아차리기 힘들 정도로 묵묵하고 일관되어 결국 소설의 말미에 이르렀을 때, 햇빛 아래 여과 없이 드러나는 본질성, 주인공을 넘은 우리의 '본질'에 대해 생각게 한다.

'왜 이방인인가?', '그의 잘못은 정녕 살인인가?' 물을 수 있다면, 우리는 재판에서 그토록 가리고자 하는 진정한 살인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들여다볼 수밖에 없다. 더불어, 이러한 명작을 집필한 카뮈의 세계관에 대해서 좀 더 내밀히 들여다보고 싶은 욕구를 느낀다. 이 책은 그러한 카뮈의 대표작인 "이방인" 뒤에 수상 연설문과 강연 내용을 실음으로써, 작가의 세계관에 더 깊숙이 몸을 담그게 한다. 하여, 이미 카뮈의 작품을 접한 독자일지라도, 새로운 카뮈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