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란, 사노피의 3상 CNS 치료제 2종 개발 추진
  • 계약에는 모든 사용 분야에서 개발 및 상업화에 대한 전 세계 독점권이 포함된다.

뉴욕, 2022년 4월 22일 /PRNewswire/ -- 신경 및 정신질환에 대한 혁신적 치료법 개발에 전념하는 생명공학 플랫폼 기업인 테란(Terran Biosciences, Inc.)은 2개의 후기 단계 CNS 파이프라인 자산을 개발 및 상업화할 수 있는 전 세계 독점권에 대해 사노피(Sanofi S.A.)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러한 치료법은 4개의 임상시험 신약 허가 (IND) 신청과 여러 CNS 적응증에 대한 15,000명 이상의 피험자를 포함하는 104개 이상의 임상 연구를 이끌어냈다.

테란은 충족되지 않은 의학적 수요가 많은 몇 가지 새로운 적용 분야를 포함해 신경 및 정신의학적 징후에 대한 이러한 자산의 개발을 신속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이 계약은 이 유망한 자산 개발의 핵심적인 다음 단계를 보여준다.

계약에는 선지급과 일반적인 성공 기반 단계와 사용료가 포함되었다. 계약의 구체적인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테란의 창립자이자 CEO인 샘 클라크(Sam Clark)는 "당사는 이러한 후기 치료법의 지속적인 개발을 당사에 맡긴 사노피 팀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후기 치료법은 신경정신의학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잠재력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테란 바이오사이언스(Terran Biosciences, Inc.)
소개 테란은 신경 및 정신질환 환자를 위한 치료법과 기술 포트폴리오를 개발하는 생명공학 플랫폼 기업입니다. 수많은 생명과학 및 기술 투자자의 지원을 받아, 테란은 중추신경계에 중점을 두고 기술을 활용하는 약물 개발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새로운 환각 기반 치료법을 포함한 수많은 후기 단계 자산을 빠르게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테란 연락처

투자자 관계 문의:
ir@terranbiosciences.com

미디어:
info@terranbioscience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58607/terran_bioscience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