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당뇨병센터 / 출판사 마루

자동 인슐린 주입 펌프의 시작
삼성서울병원 당뇨병센터 / 출판사 마루

하나! 자동 인슐린 주입 펌프가 일반적인 인슐린 펌프와 무엇이 다르며 왜 필요한 지를 알 수 있습니다.
둘! 일반적인 인슐린 펌프를 사용해 본 경험이 없는 경우에도 다회 인슐린 주사의 초속효성 인슐린 용량 조정, 수동 모드 인슐린 펌프의 볼러스 계산기 조정 등 먼저 알아야 할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셋! 일반적인 인슐린 펌프를 사용해 본 경우, 자동 인슐린 주입 펌프를 사용하기 위해 새롭게 알아야 할 점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찾아드립니다
애슐리 윌런스 / 출판사 세계사

올해의 책 - 미국 행동과학계 선정
최고의 비즈니스서 - 『The Globe & Mail』 선정
아마존 시간관리 분야 베스트셀러 세계적인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 류혜정 카카오엔터테인먼트 CMO, 이승희 마케터 강력 추천

우리는 왜 매번 ‘미라클 모닝’에 실패할까? '새벽 기상’, '퇴근 후 저녁 루틴’ 등, 요즘 유행하는 시간 관리법으로 하루를 쪼개 쓰고, 여유 시간을 따로 확보해도 왜 늘 불안하고 시간에 허덕일까?
시간을 연구하는 미국 행동과학계의 라이징 스타이자, 하버드 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애슐리 윌런스에 따르면 당신이 지금 느끼는 '시간 빈곤'은 단순히 시간의 양이 부족해서 생기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그 문제는 시간에 대한 잘못된 사고방식에서 비롯된다. 당신이 돈을 아끼기 위해 길 위에서 시간을 허비할 때, 바쁨을 마치 업무 능력처럼 여길 때, 직장 동료의 부탁에 일단 “Yes”라고 대답할 때, 그런 평범한 순간마다 당신에게 주어졌던 덩어리 시간은 잘게 부서진다. 시간에 대한 당신의 평범한 결정과 판단이 당신도 미처 모르는 사이에 당신을 타임 푸어로 만들고 있는 것이다.
하버드 대학교에서 수천 명을 인터뷰하고 연구하며 ‘돈·시간·행복’의 관계를 연구한 저자는 우리가 매일 불안하고, 일에 허덕이고, 생산성이 떨어지는 근본적인 이유는 ‘시간’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일과 휴식의 불균형에서 오는 시간 스트레스는 당신의 오늘 하루를 망치고, 내일을 불안하게 하는 것이다.
흔들리지 않는 삶의 중심에는 ‘시간’이 있다. 당신이 회사에서 일하고, 인간관계를 맺고, 성장하는, 모든 삶의 방식은 시간에서 시작한다. 이 책과 함께 그동안 당신이 잃어버렸던 시간을 다시 찾아보자. 삶의 변화는 지금, 이 시간을 바꾸는 것에서 출발한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