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금)부터 3월 20일(일)까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에서

'휴애리 매화축제'

□ 축제명 : 휴애리 매화축제

□ 기간 : 2022. 02. 18(금) ~ 2022. 03. 20(일)

□ 장소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내

□ 주최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 행사소개 : 봄의 기운을 머금은 매화향기 한가득
올해 열여섯 번째 매화축제 열려 다양한 포토존과 흑돼지 공연 까지,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또 힐링의 공간이 되고자 오는 18일부터 휴애리 매화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열여섯 번째 열리는 휴애리 매화축제는 휴애리 공원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매화꽃을 매화올레길, 매화정원 등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휴애리 대표 축제이다. 진한 핑크빛 홍매화를 시작으로 봉오리를 틔우기 시작한 매화나무 까지 봄 향기 가득한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해의 시작을 알리는 봄의 대표 꽃 매화가 가득한 휴애리 매화축제는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봄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휴애리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이번 매화축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매화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휴애리 양지선 대표는 "제주를 사랑하는 도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풍성하고 아름다운 매화꽃을 작년 보다 더 많은 양으로 정성껏 가꾸고 보살펴 왔다"며 "특별히 올해는 감성 가득한 포토존과 함께 매화꽃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휴애리는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제주도내 장애인단체, 보육원, 양로원 등은 축제 때마다 무료입장(사전예약 필수)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민과 관광객 가운데 3자녀이상(소인, 청소년) 입장료 50%할인행사를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