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유일의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제품점검, 맞춤 사용법, 건강 컨설팅 제공"

세라젬(대표 이재근)이 업계 유일의 1: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세라케어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이 세라젬 의료가전을 최상의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사용 가이드를 제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라케어 서비스'는 헬스케어 전문 인력인 '힐링 컨설턴트'가 고객의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제품 사용 가이드 제 △제품 점검 △가죽 클리닝 및 UV 자외선 살균 △겉 천 교체 △1:1 고객 상담 △맞춤형 사용법 및 건강 정보 등 다각적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지난 2월 1일 이후 제품을 구매하고 사전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방문 주기는 약 3개월로 렌탈 구매 고객의 경우 총 3년, 일시불 구매 고객은 총 1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세라케어 서비스 본격 론칭을 위해 지난 2월부터 힐링 컨설턴트 확대 채용을 통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응대 교육을 집중적으로 진행해 왔다.

세라젬 관계자는 "고객이 세라젬 의료가전을 최상의 상태로, 최적의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세라케어 서비스를 마련했다"라며, "세라젬은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라젬은 세라키트를 활용해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세라체크', DTC 유전자 검사,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 관리 운동법 영상 서비스, 척추 관리를 포함한 건강 습관 캠페인 등 힐링 컨설턴트의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 및 고도화할 계획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