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배 마시모코리아 이사 외 52명, 복지부장관, 식약처장, 협회장 표창 등 받아

행사 전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정기총회기념 유공자포상식이 5월15일(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알레그로홀에서 열렸다. 이경국 협회장은 개회사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의료기기산업이 발전하도록, 또 그 결실이 국민에게 더 나은 건강과 행복을 줄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인사했다.
정용익 식약처 의료기기정책국장이 "포스트 코로나시대에는 의료기기의 활동영역이 더 넓어질 것"이라며 새로운 시대 새로운 방향을 준비해야한다"고 축사하고 있다.
허선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장이 축사에서 "의료기기산업이 진정한 미래 신산업 성장할 수 있도록 정부 및 협회와 노력해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경국 협회장(왼쪽 두 번째)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대리시상 후, 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정용익 식약처 의료기기 안전국장(맨 왼쪽)이 식약처장 표창을 대리시상한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표창 수상자들이 송재동 심평원 이사(왼쪽 세번째)와 기념촬영.
김초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기획이사(오른쪽 세번째)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허선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장(맨 왼쪽)이 표창장 수여 후, 수상자들과 사진을 찍었다.
조양하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장(오른쪽 두번째)이 표창장 수여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이경국 협회장(앞줄 오른쪽 세번째)이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이경국 협회장(왼쪽 세번째)이 감사패 수여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행사 후 기념촬영.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