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인수 통해 혈관삽입장치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스미스 메디컬(대표 제한젭 누르)이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소재 비상장 기업 액세스 사이언티픽의 사업을 인수한다고 지난 13일 발표했다.

액세스 사이언티픽은 폭넓은 혈관삽입장치 및 감염 예방 기업 기술을 갖춘 기업으로서 중간선 및 연장 드웰 카테터 파워완드를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파워완드 제품군으로 스미스 메디컬의 혈관삽입장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의사가 환자를 치료할 때 더 많은 선택지를 갖게 될 것으로 드러났다.

파워완드 제품군은 임상적으로 차별화된 혈관삽입 솔루션이다. 9개의 상호 평가 논문과 9개의 과학 포스터 논문으로 그 차별성이 입증됐다. 혈류 감염은 혈관삽입 카테터와 관련된 위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임상 연구에 따르면 파워완드 제품과 관련된 혈류 감염은 일어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연구들은 도합 3만5000일을 카테터를 삽입한 채로 박테리아 감염 없이 유지했다.

파워완드 제품군은 환자에게 품질이 뛰어난 치료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료 사업자에게 알맞다. 스미스 메디컬은 이미 뛰어난 젤코 IV 카테터 및 포터캐스 제품으로 의사들이 환자를 위해 더 많은 솔루션을 갖추도록 더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제한젭 누르 스미스 메디컬 CEO는 "스미스 메디컬의 액세스 사이언티픽 인수는 환자 치료 및 성과를 강화하고자 하는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며, 기존의 혈관삽입장치 포트폴리오에서 보유한 리더십을 한층 더 높인다"며 "우리는 이번 인수로 믿음직한 의료 관리 솔루션 기업이라는 우리의 입지가 강화된다고 믿는다. 지금처럼 불확실한 시기에 최전선에 있는 고객에게 환자를 치료할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게돼 기쁘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