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UBPACS 고객 대상 신제품 UBPACS-Z로의 마이그레이션 적극 지원 계획"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의료영상 통합관리 솔루션 'UBPACS-Z(유비팍스 제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PACS(Picture Archiving and Communication System,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는 의료기기를 통해 획득한 다양한 의료영상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의학용 영상정보의 저장, 판독 및 검색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솔루션이다. 

유비케어는 의료영상의 디지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의료 시장에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경쟁력 있는 PACS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기존 제품과는 다른 시스템을 기반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UBPACS-Z를 론칭했다. ‘UBPACS-Z’는 기존 제품 대비 프로그램의 운영 속도와 안정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새롭게 출시한 'UBPACS-Z'를 통해 병·의원은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내 의료영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며 "특히 자사가 공급하는 EMR, 의료기기 등과 함께 연동해 사용 시 보다 편리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UBPACS-Z' 론칭과 함께 기존 UBPACS 고객 대상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내년 해당 솔루션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제품의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UBPACS-Z 모니터 화면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