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세븐라이너 '에어라이너' 공개

웰뷰텍(대표 박재종)은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인 세븐라이너 에어라이너 ZAM-05를 KIMES 2019에서 선보인다.

일반 다리마사지기의 경우 종아리에 마사지 기능에 중점을 두지만, '세븐라이너 에어라이너'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의 경우 발부터 종아리, 허벅지까지 다리 전체를 커버해주는 사지 압박순환장치다. 에어라이너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이유도 이러한 이유에서이다.

에어라이너 ZAM-05는 4개의 커프에 공기압의 변화를 주어 반복적인 팽창과 수축을 통해 혈관을 확장 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마사지기다.

특히 발, 종아리, 무릎, 허벅지 각 부위를 구분하여 압력을 주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필요한 부위만 선택해 마사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다리 부종 예방에 좋고 붓기를 관리하는데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커프의 경우 공기압으로 마사지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무리한 자극을 최소화했고, Y 잭을 사용하면 전신 공기압 마사지 또한 가능하다.

웰뷰텍 관계자는 "세븐라이너 에어라이너 ZAM-05 제품은 다소 저렴한 가격에 피로 해소와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마사지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보급형 제품으로 앞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