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용 투시조영장비 ‘SPINEL 12HD’ 전시

젬스메디컬(대표 이자성, 이선주)은 KIMES 2018에 수술용 투시 조영장비인 ‘SPINEL 12HD’를 전시한다.

'SPINEL 12HD'는 15.3인치 Dynamic Flat Panel Detector를 장착해 왜곡 없는 고해상도 영상을 구현하는 장비로 업그레이드된 SPINEL 12HD는 기존 DSA기능을 대폭 개선해 일반적인 C-arm 사용의 한계를 넘어 'SMART Angio Package'를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영상처리와 다양한 Application을 지원한다.

ANGIO PACKAGE를 이용해 촬영하면 DSA/ Roadmap/ Max Peak Opacification/ Bone Landmarking/ Manual Pixel Shift/ Re-mask 촬영이 가능하다.

Angio Package의 촬영을 이용하게 되면 기존 C-arm을 사용하는 제한된 과별 사용을 넘어 Semi-angio 장비로도 활용이 가능, 병원에선 비용대비 장비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다.

일반외과·정형외과는 물론 신경외과·통증클리닉·혈관외과·방사선종양학과·영상의학과, 그리고 Intervention에 이르는 다양한 수술 환경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 그리고 창의성이 결합된 장비로, 좁은 공간에서도 이동이 쉬운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병원의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넓은 SID를 확보해 의료진 및 환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킨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