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진단용 엑스레이’ 전용 최적화 Grid 생산

제이피아이헬스케어(대표 김진국)는 KIMES 2018에 참가해 X-ray 시스템의 핵심 부품인‘X-ray Grid’를 선보인다.

X-ray Grid는 제이피아이헬스케어의 대표적인 주력 상품으로 의료진단용 X-선 이인체를 통과 할때 발생하는 X-ray 산란선을 흡수하고 그 외 X-선을 통과시켜 필름이나 디텍터에 좋은 영상을 전달해 환자 진단을 정확하고 용이하게 하는 X-ray 시스템의 핵심부품이다.

X-ray의 경우 두께가 10cm 이상 정도가 되는 피사체를 통과하면서 많은 산란선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Grid는 엑스선 장비에 꼭 들어가야 할 필수부품이기도 하다.

제이피아이헬스케어는 기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빠르게 변화된‘의료기기 디지털화’ 시대에 발맞춰 최첨단 Grid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냈다.

그리고,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유방암 진단용 엑스레이 분야에도 최적화된 전용 Grid를 새로운 제조공법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이 분야의 다음 세대의 제품인 3차원 엑스선 진단장비에도 부합되는 Grid 개발도 이미 성공적으로 마친상태이다.

특히 GE 헬스케어, 지멘스 등 의료기기부분 글로벌리더 회사들이 모두 제이피아이헬스케어의 Grid 부품을 사용할 정도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