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IT, 오는 24일까지 수렴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신산업분야 창업기업 규제 애로발굴을 위한 의견수렴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요청으로 신산업분야 창업기업 규제 애로발굴을 위한 의견수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단에서 의견을 취합하여 전달드리고자 하오니,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업에서 규제로 인해 겪는 어려움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다면 적극 제출을 협조요청드립니다.

1. 목적 : 신산업 분야 성장을 위한 규제 발굴(기업 경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필요한 규제에 대해 의견수렴 )
(신산업 분야 : 무인이동체, ICT융합-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VR, AR, AI, 지능로봇-, 바이오헬스, 에너지 신소재, 신서비스-핀테크,O2O)

2. 의견수렴방법 : 신산업 분야와 관련하여 성장을 가로막는 규제가 있다면
어려움을 겪고계신 상황과 문제점, 규제가 있는 법조항(법령,고시, 조례, 관례 등)에 대해 첨부파일에 간략히 작성하여 제출

3. 제출 후 의견회신 절차
- 재단에서 의견을 취합하여,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 전달
*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건의주신 규제안건에 대해 검토를 통해 개선 건의 한 후, 최종 결과를 회신(법 조항 개선사항이 아닌 애로 건의는 옴부즈만 검토사항이 아닙니다. 또한, 건의는 기업이 아닌 옴부즈만 직원이름으로 건의되며 기업에 일절 불이익이나 차별이 없습니다.)

4. 제출처 : oyg1004ok@wmit.or.kr

5. 제출기한 : 2018년 1월 24일까지

6. 문의처 : 기업협력팀 정은영(033-760-6127)/ 오영건 사원(033-760-6137)

△ 자세한 정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