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관련 홍보 동영상, 포스터 제작, 캠페인 등에서 홍보모델로 활동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센터장 이상열)는 10일(월) 센터 회의실에서 개그맨 심현섭 군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심현섭 군은“의료기기산업을 육성·지원하고 안전관리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센터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센터를 국민들에게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심현섭 군은 센터 관련 홍보 동영상, 포스터 제작, 캠페인 등에서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홍보대사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상열 센터장은“봉숭아 학당의‘맹구’와 사바나의 아침에서‘빰바야’로 사랑을 받았던 국민 개그맨 심현섭 군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센터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리라 기대하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는 의료기기법 42조에 의해 2012년 설립된 정부지원 전문기관으로 국제규격 연구, 국내·외 정보의 수집 분석 및 관리, 임상시험의 지원, 품질관리(GMP)교육·홍보, 정보 및 기술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실시하는 신규 역점사업인 규제과학전문가(RA)교육과정은 의료기기인·허가 해외인증 등 분야별 특화된 전문 심화교육으로, 산업현장에서 실무역량을 갖춘 검증된 인재를 체계적으로 육성·배출해 의료기기 전문 인력 부족현상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국민 개그맨 심현섭 군은 SBS공채 5기로 입사해 성대모사, 표정연기, 외국어를 활용한 개그 실력이 뛰어나 대중들에게 인기 개그맨으로 유명하다.


링크: 개그맨 심현섭,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 홍보대사 위촉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