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덤®, 소비자 인지도 향상 견인 및 소비자 및 의료인들의 올바른 인식 기여

지난 7일, 데일리팜에서 주최하고 한국 제약 협회 및 한국 다국적 의약 산업 협회에서 후원하는 2016년 대한민국 제약산업 광고홍보 대상에서 한국엘러간의 쥬인공™ 캠페인이 홍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여성은 자신감을 위해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소비자 연구 를 토대로 탄생한 모델 ‘쥬인공™’은 더마 필러의 글로벌 리더인 쥬비덤®이 만들어내는 자연스러움을 독특한 표현의 인물화로 주목을 받은 조장은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여성 특유의 미에 대한 태도(Beauty Attitude)를 담아낸 대 의료인 및 소비자 대상 홍보 캠페인 “쥬인공™”을 론칭해 현재 진행중이다.

이는 한국 여성들이 일상 생활에서 자기 자신이 쥬인공™임을 공감하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는 당당한 아름다움을 지원하는 내용의 대 소비자 홍보 및 교육 (배너광고, 지면 광고, 환자용 교육 자료, 모바일 에플리케이션 (위드 쥬비덤™)), 그리고 효과적이고 안전한 필러 시술을 위한 대 의료인 교육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러한 캠페인은 쥬비덤®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을 견인하고 있으며, 소비자 및 의료인의 필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는데 크게 기여하는 것으로 인정이 돼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