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S 2016 전시회 이모저모-황휘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 KIMES 2016 전시회가 17일부터 나흘간 서울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열렸다. 금년 KIMES 2016은 국내 제조업체 548개사를 비롯해 37개국 1,152개가사 참가해 최신 의료장비, 재활로봇, 다양한 웨어러블 헬스케어 장비를 선보였다.(사진 : 전시회 개막 커팅식 진행 모습)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는 한국이앤엑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과 함께 KIMES 2016 공동주최사로써 성과 있는 전시회를 위해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협회 주관의 의료기기 정책 세미나를 대거 개설했으며, 특히 의료기기 유통질서 확립을 위한 좌담회를 개최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 KIMES 2016 전시회 개막식에 앞서 외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국여자의사회 김화숙 회장, 서울특별시의사회 김숙희 회장, 이화여대부속목동병원 유경하 원장,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회장.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협회장(오른쪽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 손문기 차장, 보건복지부 방문규 차관이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이 전시한 최신 레이저기기를 살펴보고 있다. 
▲ KIMES 2016 전시회의 인성메디칼(대표 송인금) 전시부스에서 송인금 회장(왼쪽부터), 한신메디칼 김정열 대표이사, KMDIA 황휘 협회장, 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 김희규 회장,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 권종연 센터장, 대구첨복재단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이상일 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IMES 2016 전시회에 참가한 대화기기(대표 윤대영)의 전시부스에서 윤대영 회장과 KMDIA 황휘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IMES 2016 전시회에 참가한 한림의료기(대표 오연호)의 전시부스에서 오연호 대표와 KMDIA 황휘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IMES 2016 전시회 삼성 전시부스에서 이중호 전무와 KMDIA 황휘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회장(가운데)과 협회 나흥복 전무가 KIMES 2016 전시회에 참관한 보건복지부 이동욱 보건산업정책국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KIMES 전시회 주최사인 한국이앤엑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은 2014년부터 'KIMES 장학제도'를 신설하고 국내 의공학부의 후진양성과 우수인재 발굴을 통한 의료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선발된 의공학부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17일 의공학부 학생 11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면서 화이팅을 외쳤다. 앞줄 왼쪽부터 KMDIA 황휘 회장, 한국이앤엑스 김충한 회장, 조합 이재화 이사장.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회장이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황휘 회장은 3회째를 맞는  KIMES 장학제도가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장학생 개개인의 노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한편, 장학생에 선발된 인연을 쉽게 생각하지 말고 서로 연락하고 모임을 가지면서 우의와 선의의 경쟁을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조언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