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50, 유연성과 명확성의 움직임을 기억해 터치 스크린 및 모드 전환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

(주)유티비(대표 조영재)는 '2016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6)'에 참가해 SonoScape 사의 'S30, S20, S12, S8, S8EXP'를 선보인다.

SonoScape는 2002년 창립 이후 가격과 성능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는 목표로 초음파 진단기와 고성능 트랜스듀서를 개발, 생산해왔다. 전 세계에 더 나은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사명감으로 중국 및 해외 R&D센터를 설립했으며 최근에는 풀HD내시경, 심전도기의 진단 장비들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Caring for life through innovation" 이라는 미션아래 유럽, 북미를 중심으로 세계 120개국의 고객에게 소노스케이프의 첨단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40%이상의 고속 성장을 거듭하여 더 이상 'China Top Brand'가 아닌‘Global Top Brand’로 도약하고 있다

'S50'은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SonoScape의 야심작이다. 업그레이드 된 플랩폼과 powerful single crystal transducers의 장착, 놀라운 4D 기능, 편리한 workflow로 보다 완벽하고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유연성과 명확성의 움직임을 기억해 터치 스크린 및 모드 전환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S22'는 256채널의 고해상도 프로브를 장착해 기본적인 2D 화질을 최고 수준으로 높였으며 모든 임상과의 application을 지원하는 등 Sonoscape의 모든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특히 The second-generation μ-scan 엔진을 탑재해 깨끗한 영상을 얻을 수 있으며 Elastography, Real-time Panoramic Image등의 최고 기술의 Function들도 추가됐다.

‘S20’은 2013년 KIMES에 첫 선을 보인 후 이미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은 장비다. Charming, Smart, Strength, Reliability 라는 컨셉에 맞게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최신 초음파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스마트 터치 패널은 고객에게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Multi-beam processing, μ-scan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은 진단이 어려운 환자의 경우에도 최선의 영상을 구현한다.

‘S8EXP’은 고성능의 HCU이며 심장병 진단을 포함해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adult TEE, pediatric TEE, high frequency phased array, 15 MHz linear transducer, 512 super high density transducers, 4D imaging function’ 등의 높은 사양을 포함하고 있다.

‘S12’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안정적인 성능으로 기대 이상 만족시켜 줄 칼라 도플러 장비이다.
부드러운 워크 플로우 및 최적화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검사 과정을 더 빠르게, 데이터 파일을 더 쉽게 관리하도록 구성됐다.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더 나은 가치와 진단을 제공한다.

주식회사 유티비는‘소노솔루션’의 이름으로 초음파 진단기의 Refurbish 및 판매를 해온 초음파 전문 기업으로, 2012년 회사명을 새롭게 변경하고 SonoScape 사의 한국 수입 총판을 맡아 고객과 만나고 있다. Sonoscape의 초음파 진단기의 국내 론칭을 성공적으로 이끈 노하우로 Sonoscape사의 차세대 주력 사업인 내시경을 2016년 내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