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고압증기멸균기, E.O 가스 멸균기 등 주요 제품군 출품

의료용 멸균기 전문 제조업체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오는17일부터 3일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제32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에 참가해 중소형 고압증기멸균기와 신제품 E.O 가스 멸균기 등 의료용 멸균기 주요 제품군을 선보인다.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이하 홍익메디칼)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22~60리터급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를 메인 제품으로 선보인다. H시리즈는 공간 활용성 높은 사각형 체임버와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법으로 저소음·저진동에 혁신적 멸균력을 실현한 제품이다.

또 다른 출품작은 110~380리터급 대형 고압증기멸균기 RS시리즈이다. 본 시리즈는 미려한 그래픽 UI를 통해 세부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갖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차세대 고정밀 메커니즘 적용으로 가격 대비 성능을 높여 중형급 의료시설에서의 호응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올해 초 정식 출시된 42리터급 E.O 가스 멸균기 HE시리즈도 함께 출품된다. 본 시리즈는 고온 멸균이 불가능한 정밀 의료기기의 멸균에 사용되는 저온 멸균기이다. 고정밀 컨트롤 시스템 탑재로 성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높인 제품으로 출시 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홍익메디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나아가 현장 구매 할인 프로모션 또한 적극적으로 펼쳐 시장 내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한편, 홍익메디칼은 2008년부터 의료용 멸균기 제품군을 중심으로 각종 의료기기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는 전문 업체로 KIMES에는 2013년부터 4번 연속 참가하고 있다.

▲ 의료용 고압증기멸균기 H, RS 시리즈 및 E.O가스 멸균기 HE 시리즈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