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특허 플라즈마코일 기술로 바이러스 실시간 파괴

조인메디칼(대표 변박연)은‘2015 소아청소년과 학회’에서 바이러스 공기감염 차단을 위한 병원용 바이러스 공기살균기‘노바이러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노바이러스’는 아일랜드 Novaerus사의 특허 신제품으로, 4천볼트의 고압을 플라즈마코일에 가해 오로라와 같은 전자이온필드를 형성하며, Fan으로 공기를 흡입해 이곳을 통과하는 모든 바이러스, 박테리아, 병원균, 곰팡이균, 유기물질등을 실시간으로 99.999% 파괴하는 제품으로서, 최초로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병원용 공기살균기이며, 공기감염으로부터 환자 및 의료진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또한‘노바이러스’는 필터나 램프등 소모품이 일절 없어 유지비가 안든다는 장점이 있다.

주로 필터방식, UV램프방식, 이온발생방식의 기존 공기청정기 및 공기살균기는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제거에는 그 효과가 미미할뿐 아니라, 소모품을 계속 교체해야 하는 비용과 불편함이 있다.

변박연 대표는‘새로운 인수공통바이러스들의 지속적인 출현으로 인한 메르스와 같은 심각한 재난사태뿐 아니라, 폐렴 독감등 동네 병의원에서 쉽게 퍼지는 공기감염질병으로부터 환자보호, 보호자보호, 의료진보호 및 국가의료비 절감을 위해 일조를 하겠다’고 말했다.

▲ 의료용 공기살균기 ‘영국 노바러스 (NV800)‘ 출시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