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KMDIA 설영수 이루다 이사 등 4명 위원대표로 위촉장 받아

▲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원장 손여원)은 20일 협회 대회의실에서 금년도 의료기기 소통포럼 제1차 운영위원회 및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올해 운영위원회는 정희교 의료기기심사부장이 위원장을 맡고, 산업계(20명), 학계(2명), 시험검사기관(2명), 유관기관(3명), 식약처(8명)으로 구성되어 나라안에서는 민관 소통강화, 밖으로는 국제조화를 위한 소통체계 구축과 실천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 식약평가원 정희교 부장은 지난해 소통포럼이 다양하고 알차게 성공적으로 진행됐고, 식약처 내외부에 소문이 나서 타부서에 벤치마킹 사례가 됐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희교 부장은 금년에도 소통체계 운영방안을 공유하고, 제2차 국제 의료기기 소통포럼 주제 선정 등 운영위원들의 협조를 부탁했다.
▲ 2016년도 의료기기 소통포럼 운영위원회 단체 기념사진
▲ 이날 의료기기소통포럼 운영위원회 위촉식 이후 운영위원회는 지난해 의료기기 소통실적 공유 및 금년도 MDCF 운영방안, 국제 의료기기 소통포럼 운영계획안 등 주요 안건을 논의했다.
▲ 업계 대표로 (주)이루다 설영수 이사가 운영위원 위촉장을 받고 정희교 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업계 대표로 동방의료기(주) 이진휴 이사가 운영위원 위촉장을 받고 정희교 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시험검사기관 대표로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김동빈 센터장이 운영위원 위촉장을 받고 정희교 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유관기관 대표로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정선영 팀장이 운영위원 위촉장을 받고 정희교 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학계 대표로 단국대 구강보건학과 백동헌 교수가 운영위원 위촉장을 받고 정희교 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