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모바일 심전도기 '카디아모바일' 체험 및 사업설명회

사이넥스(대표 김영)는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 설비전시회(KIMES 2023)에서 부스를 열어 ▲시장조사 ▲제조허가 ▲임상시험 ▲통계 ▲보험 등재 등 각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의 강연을 진행해 의료기기 관련 최신 규제 정보와 이슈를 공유할 예정이다. 부스 내 미팅룸에서는 현장 상담도 이뤄진다. 장소는 서울 코엑스 전시장 3층 D 홀(부스 번호 D320)이다.

KIMES 2023에서 사이넥스는 전문 컨설턴트의 강연 및 현장 상담을 통해 의료기기 시장 진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업계 종사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한다. 사이넥스 부스에서 진행될 강연 주제는 다음과 같다.

▲전략적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위한 헬스케어 시장 데이터의 중요성 ▲Usability & Human Factor engineering (HFE) ▲Medical Device Single Audit Program (MDSAP) ▲Clinical Evaluation Report (CER) ▲미국 FDA Breakthrough Device Designation(BDD & Safer Technologies Program (SteP)) ▲디지털 헬스케어, 우물 밖 개구리 되기 전략 ▲슬기로운 FDA 임상 준비 ▲의료기기 임상시험 Beginner Class ▲위험도 기반 모니터링의 필요성 :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 탄탄! 의료기기 업체라면 꼭 알아야 할 보험등재 101

이 외에도 사이넥스 부스 내에는 얼라이브코어의 개인용 모바일 심전도기 ‘카디아모바일’을 직접 체험하고 사업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다.

한편, 사이넥스는 '파라과이 정부 관계자가 직접 설명하는 파라과이 의료제품 수출 및 현지 생산 기회 설명회'를 동시 진행한다. 해당 설명회는 24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10호에서 진행된다. 메일(inquiry@synex.co.kr)을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 중이다.

사이넥스 마케팅팀은 "사이넥스는 시장 진입 전략 수립에 있어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모든 분야의 컨설턴트들이 유기적으로 협업해 통합적인 전략을 제시한다. 따라서 헬스케어 제품의 시장 진입에 뜻을 두고 있는 기업이라면 KIMES 2023 사이넥스 부스에 방문해 전문 컨설턴트에게 상담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