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서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 개최

클래시스(대표·백승한)가 지난 29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에 참가한다. 또한 파크하얏트방콕에서 별도로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열어 태국 현지 및 글로벌 유저(의사 및 대리점 등)가 한 자리에서 전문 의견을 교류하는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클래시스 장비를 활용한 다양한 최신 미용 의료 시술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약 300여 명에 가까운 관계자들이 참석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8년 8월 브라질에서 처음 시작된 클래시스 유저미팅은 국내외 의료진들을 초청해 자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심도 있게 소개 및 발표하고 관련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 방콕에서 3번째 행사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슈링크 및 슈링크 유니버스를 활용한 4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태국, 일본, 한국 등 각국의 저명한 의료진들이 연사로 나서 클래시스만의 차별화된 시술 모드 및 부스터 카트리지 등을 중점으로 한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슈링크 시리즈의 기술적인 강점, 슈링크 유니버스 부스터 시술의 높은 효과, 다양한 카트리지를 이용한 최적화된 시술 방법뿐만 아니라 적응증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시술 프로토콜도 소개될 예정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IMCAS를 통해 아시아는 물론 일본, 대만, 호주 등 각국의 전문의들에게 클래시스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태국이 코로나 19 이후 미용 시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이번 행사를 방콕에서 개최하게 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시스는 국내외 피부, 미용 시장에서 크게 성장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 장비인 '슈링크'를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태국, 일본, 대만, 호주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올해 10월에는 인도네시아 의사단이 본사를 방문하는 일정도 있으며 이러한 글로벌 유저 미팅을 통해 글로벌 수출 네트워크를 확대해 브랜드의 위상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