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중간관리자 과정, AI 융합전문가 과정 등 맞춤 교육 진행

[KMDIA_공지사항_2022. 07. 12]

바이오헬스 산업활성화를 위한 AI맞춤형 전문교육과정 진행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에서는 산업전문인력 AI역량강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바이오헬스 산업활성화를 위한 AI맞춤형 전문 교육사업'을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동안, 의료·바이오 산업 AI 기술 도입 및 전환에 필요한 산업 맞춤형 AI 현장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중간관리자 6개 과정과 AI 융합전문가 1개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며, 해당 교육과정은 의료.바이오 산업에서 AI도입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정보 전달을 교육 하여 AI도입 판단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함께 사업 기회 창출을 해내는 선진형 글로벌 리더를 양성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 바이오 산업의 AI도입을 위해 다양한 알고리즘 이해 능력과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기획하고 적용하는 실무적인 능력을 강화 하는 교육을 하고자 합니다.

의료·바이오·헬스케어 산업분야 재직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과정이 마련돼있다고 하오니, 살펴보시고 많은 신청과 관심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의 교육사이트 (https://bio.kidi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02-560-4936, dbrud2005@kidico.or.kr)으로 문의 바랍니다.

△ 자세한 정보 : 공지사항 → 정보안내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