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의료기기 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비교임상시험 지원기업 모집"

케이메디허브(이사장·양진영)가 대구경북 지역 의료기기의 비교임상시험 지원을 통해 시장진입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원기업을 모집 중이다.

지원사업을 통해 병원과 국내기업 간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병원에서 직접 이용하고 있는 제품과 국내 기업 제품의 비교임상시험을 통해 성능, 만족도, 가격 등의 경쟁력을 검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지난 성과로는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총 6개의 컨소시엄(2개 컨소시엄 임상완료, 4개 컨소시엄 임상 진행 중)을 지원하였으며, 국내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비해 성능이 동일하거나 우수하다는 성과를 얻어냈다.

이번 사업의 모집기간은 오는 5월 27일(금)까지이며, 케이메디허브 홈페이지(www.kmedihub.re.kr) 고객소통에 있는 일반공지 내용 및 절차를 확인할 수 있다.

케이메디허브 양진영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새로운 기업지원 사업의 발굴을 통해 국가 의료산업 성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케이메디허브의 비교임상시험 지원기업 5월 27일까지 한달간 모집 중이다. 사진은 지원 중인 제품의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br>
케이메디허브의 비교임상시험 지원기업 5월 27일까지 한달간 모집 중이다. 사진은 지원 중인 제품의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