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각광 받는 그릭요거트 대표 브랜드 그릭데이

-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트 구성 판매 및 제품 구매 이벤트 진행

(서울, 대한민국 2022년 4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모두의 일상 속 음식을 건강하게"라는 기업 가치로 건강식품을 만들고 있는 (주)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의 대표 브랜드인 '그릭데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주요 지점 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그릭데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그릭데이는 신선한 1등급 생우유에 자체 연구·개발한 '그릭데이 유산균 콤플렉스'로 발효하고 그리스 전통의 스트레인 공법으로 만든 꾸덕하고 고소한 그릭요거트가 대표 제품이며, 유기농 곡물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그래놀라, 과일 본연의 과육과 건강한 단맛을 낸 콩포트 토핑 제품들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추후 주 타겟층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건강한 베이커리 식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릭데이의 주 타겟층인 MZ세대들을 위해 요거트를 좀 더 간편하고 예쁘게 담을 수 있는 요거트볼 세트와 피크닉 시즌에 활용 가능한 보냉백 세트도 구성하여 직접 경험하고 구매 가능하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시 10,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마토 콩포트 1개 증정 및 그릭데이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소정의 제품도 증정하고 있다.

스위트바이오 관계자는 "그 동안 그릭데이가 한정 지역에서만 판매하여 그릭데이 그릭요거트를 접하지 못한 주요층 소비자들을 만나고자 하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신선하고 합리적인 건강식품 브랜드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알리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릭데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하며, 5월 중순 목동점 등 지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스위트바이오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