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하이데라바드 및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2022년 4월 21일 /PRNewswire/ -- 생명과학 기업을 위한 데이터 및 분석 서비스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 Excelra가 Anlitiks에 대한 전략적 다수지분 투자를 발표했다. Anlitiks는 역사가 오래되진 않았지만, 가치 및 근거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기술 기업이다.

Excelra는 이번 투자를 통해 건강경제 및 결과물 연구(Health Economics and Outcomes Research, HEOR)와 실세계 근거(Real-World Evidence, RWE) 분석 영역에 대한 사업 추진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거래는 심층적인 과학 분야 전문지식에 첨단 기술과 분석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약물 발견과 상업화를 추진하고자 하는 Excelra의 열정을 보여준다.

Anlitiks(본사: 보스턴)는 기술 기업가 Kannan Rajagopalan이 설립한 HEOR & RWE 기업이다. Kannan 대표에 따르면, Anlitik의 사명은 독특한 데이터 + 플랫폼 + 서비스 접근법을 이용해 생명과학 기업이 실세계 데이터를 가치 근거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고 한다. 이 사업을 추진하는 엔진은 Anlitiks의 RapidAnalyzer(TM)[https://anlitiks.com/the-platform/?utm_source=cision&utm_medium=pr&utm_campaign=anlitiks-pr ]으로, 이 유연한 데이터 애그노스틱 플랫폼은 가설, 데이터 통합, 분석, 가시화에서 발생하는 전체 HEOR/RWE 라이프사이클을 연구 보고서로 포착한다. RapidAnalyzer(TM)는 다량의 데이터에 관한 귀중한 통찰을 얻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수개월에서 불과 수 주로 대폭 단축함으로써 경쟁 지형을 바꾼다.

Anlitiks 사장 겸 CEO이자 HEOR, RWE, 가격 정책 및 시장 접근성 자료를 다수 발행한 중역인 Dr. Krithika (Kitty) Rajagopalan은 생물제약 기업을 위해 변제 가능한 전략을 정의하기 위한 리더십과 방향을 제시한다.

Excelra CEO Anandbir Brar는 "Anlitiks는 고도로 숙련되고 노련한 HEOR 전문가를 모아 독특한 플랫폼+컨설팅 사업 모델을 구축했으며, 다량의 분석 작업 흐름을 시행하는 데 일조하는 통합 플랫폼 RapidAnalyzer(TM)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양사의 강점을 결합함으로써, 생명과학 기업이 신속하면서도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데이터와 디지털 변혁은 생명과학 산업이 다중 오믹스(Multi-omics), 임상 시험 및 실세계 데이터 간의 사일로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적 과제가 됐다. Excelra는 발견부터 출시까지 혁신을 지원하고자 Anlitik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영역 중심의 데이터 과학을 활용하는 회사 비전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Kannan Rajagopalan Anlitiks 대표는 "자사의 비전은 실세계 데이터를 이용해 생명과학 산업을 위한 신속하고 시행 가능한 통찰을 제공하는 데 있어 기술 기반의 혁신적인 힘이 되는 것"이라며 "Excelra의 중점 영역은 자사의 성장 전략과 완벽하게 부합하며, Excelr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흥미진진한 여정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Excelra 소개

Excelra의 데이터 및 분석 솔루션은 발견부터 출시까지 생명과학 분야의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Excelra Edge는 이질적인 데이터 집합을 조정하는 것에서 비롯되며, 신뢰성 높은 결과 지향적인 통찰로 약물 발견과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혁신적인 바이오인포매틱스 노하우와 기술을 적용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https://www.excelra.com을 참조한다.

Anlitiks 소개

Anlitiks는 독특한 데이터 애그노스틱 플랫폼-서비스 모델을 활용함으로써 실세계 데이터를 가치 근거로 전환하는 데 전념하는 선도적인 헬스케어 분석 기업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www.anlitiks.com을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Jigesh Shah
Jigesh.shah@excelra.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692189/Excelra_Log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99624/anlitik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