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헬스케어, 영상진단 및 체외진단 부문 등 각 분야 첨단 기술 및 신제품 소개"

지멘스 헬시니어스(대표 이명균)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사이트와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포럼'을 19일 개최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포럼은 유럽 기준 시 지난 17일에 진행된 첫 포럼에 이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들을 위해 19일에 추가로 진행되는 것으로 전 세계의 저명한 의료진, 방사선학 및 연구 전문가,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를 연자로 초빙해 의료 서비스를 더욱 혁신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해내는 지멘스 헬시니어스만의 선도적인 아이디어가 공유될 예정이다.  

특히, 저선량 CT 및 딥러닝 기술의 활용, 의료 서비스 혁신을 위한 원격 로봇 공학 기술 등 다양한 영상진단 및 진단검사 부문의 첨단 기술과 각 기술이 접목된 주요 신제품도 함께 소개된다. 

포럼 이후에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경험' 행사가 3일간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각 참가자의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가 제공되며 지멘스 헬시니어스 내 각 분야 전문가와의 1:1 상담 및 신제품 시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해 전 세계 의료진을 포함한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들의 소통 및 발전을 적극 장려할 계획이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이명균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 포럼은 헬스케어 산업에서 자사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전 세계의 각 분야 별 의료 전문가 및 파트너들과 함께 이번 기회를 통해 소통함으로써, 국내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을 이루기 위한 교류를 더욱 증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각 병원 영업 담당자를 통해 발송된 온라인 초청장 내의 사전 등록 링크 또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홈페이지 내 등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포럼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