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
한국로슈진단, 신제품 교환 캠페인 진행"퍼포마 혈당측정기 보유 고객 대상 아큐첵 가이드 혈당측정기로 무료 교환"
박민경 기자 | 승인 2020.10.13 14:34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조니 제) 당뇨관리사업부는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의 퍼포마 혈당측정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1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제품 교환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큐-첵 퍼포마는 2008년 첫 출시 후, 2015년 업그레이드한 뉴 '아큐-첵 퍼포마'를 선보이며 10여 년 넘게 아큐-첵 대표 혈당측정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큐-첵 퍼포마 혈당측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모바일 앱으로 혈당 관리가 가능한 블루투스 연동 기능과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가이드 혈당측정기를 무료 교환 진행해, 한층 발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큐-첵 가이드 혈당측정기 및 검사지는 퍼포마 제품과 달리 6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정확성 측면에서 두 가지 제품 모두 국제표준화기구 ISO의 15197:2013 기준에 충족하지만, 가이드 혈당측정기는 그 기준을 상회하는 정확성을 자랑한다. 혈당측정기의 정확성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임상 결과에 따르면, 부정확하게 높게 측정된 혈당측정값은 부정확한 인슐린 용량 계산으로 이어질 수 있고, 혈당측정값의 오차 발생률을 감소시키면, 저혈당을 놓칠 수 있는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ISO 15197:2013의 혈당측정기 정확도 기준은 15/15 accuracy으로, 실제 혈당수치가 60mg/dL 일 때, 저혈당을 놓칠 수 있는 가능성이 100번 측정 중 4번으로 4%의 가능성을 뜻한다. 아큐-첵 가이드 혈당측정기는 ISO의 기준을 뛰어 넘는 10/10 accuracy을 제공해, 100번 측정 중 1번의 저혈당을 놓칠 수 있는 1% 의 높은 정확성을 입증했다.

편의성 측면에서도, 가이드 혈당측정기의 검사지 투입구에 빛이 들어와 어두운 곳에서도 언제든지 혈당 측정이 가능하고, 검사지를 제거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검사지를 만지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닥터다이어리'나 '송아리당뇨' 모바일 앱과 블루투스로 연동하면 혈당 체크 후, 혈당 수치가 자동으로 전달돼 혈당 수치 변화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혈당 수치에 대한 기록도 함께 남길 수 있다. 아큐-첵 가이드 검사지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제작돼 검사지 끝 모든 부분에 혈액 점적이 가능하고, 검사지 용기 역시 검사지가 쏟아지지 않게 설계돼 혈당 체크 진행 시, 검사지를 쉽게 꺼낼 수 있다.

아큐-첵 소셜미디어를 통한 안내 및 최근 2년간 아큐-첵 퍼포마 혈당측정기를 평생 보증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캠페인 안내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고객이 직접 온라인 링크를 통해 제품 수령할 정보를 기입하면 택배를 통해 가이드 혈당측정기 및 검사지 10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국 주요 아큐-첵 판매점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본부장 김주현 전무는 "아큐-첵 혈당측정기 중 가장 다양한 기능과 국제 기준을 상회하는 정확성을 보유한 가이드 혈당측정기로 기존 퍼포마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혈당 관리로 보다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큐-첵 신제품 교환 캠페인은 내달 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아큐-첵 네이버 카페 및 카카오 채널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다.

아큐-첵 제품 교환 캠페인
아큐첵 가이드 혈당측정기

박민경 기자  pprt01@kmdia.or.kr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  등록번호 : 서울, 아 03214  |  등록연월일 : 2014.6.26
제호 : 의료기기뉴스라인  |  발행인 : 이경국  |  편집인 : 최정택  |   대표전화 : 070-7725-9055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선
주소 : (0617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3길 6 한진빌딩 1층, 3층
Copyright © 2020 의료기기뉴스라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