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기독병원, 중‧서구보건소, 영종보건지소에 감사물품 및 응원메시지 전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이경국)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재확산, 지속적인 해외 감염자 유입으로 피로도가 가중된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응원하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7일 ‘코로나19 전담 의료진 응원캠페인’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협회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최전선인 인천공항 인근에 있는 △인천기독병원 △중구보건소 △영종보건지소 △서구보건소의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전담 의료진 400명*에게 양말, 타월, 가글, 핸드크림 등 위생용품과 홍삼 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으로 꾸려진 감사물품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전달했다.

캠페인에 사용된 기금은 협회에서 지난 8월 한달 간 개최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자선모금행사’를 통해 마련됐다. 자선모금행사에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이경국 회장 및 회원사 20곳이 참여해 2,500만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협회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응원물품

이경국 협회장은 “방역 모범국가 타이틀 밑바탕에는 코로나19 최전방에서 두꺼운 방호복을 입고 땀 흘린 의료진의 헌신이 있음을 알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19와의 사투로 지친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활력과 위로가 된다면 기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인천 중구보건소에 응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협회 관계자 회원지원부 조은비 팀장, 조수중 부장, 이동준 전문위원)

 

후원금 기부 업체 리스트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