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진행, 제품 구매 고객들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해 다채로운 사은품 제공"

세라젬(대표 이재근)은 추석 명절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추석맞이 가족사랑 프로모션'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세라젬은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세라젬의 핵심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은 기간 내 세라젬 마스터 V4와 파우제를 구매하는 고객이며, 세라젬 V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형 가전을 파우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협탁을 제공한다. 특별사은 품 외 전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러그와 환절기를 건강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3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라젬V4'와 '파우제'는 세라젬의 대표 제품이다. 세라젬 V4는 사용자의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하고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과 압박 자극을 제공해 피로회복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홈케어 의료기기다.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성능이 향상됐으며, 다양한 IoT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를 받으면서 기기에 탑재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자연의 소리, 클래식, 음악 등을 선택해 들을 수 있어 명상도 가능해 지친 심신에 도움이 된다. 

'파우제'는 올해 선보인 신제품으로 개발 단계부터 세라젬의 마사지 기술력과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반영한 스타일리시 안마의자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은 집안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하며,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프레임이 탑재돼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와 환절기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세라젬과 함께 물론 건강한 추석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라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라젬 추석맞이 가족사랑 프로모션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